‘한성에서’에 관한 검색결과 215건
2022년 제2차 내포문화진흥포럼 개최 안내
오는 12월 20일(화) 충청남도가 주최하고 충남역사문화연구원이 주관하는 제2차 내포문화진흥포럼이 홍성가족어울림센터 나래홀(충남 홍성군 홍북읍 홍학로 48)에서 개최됩니다. 이번 포럼은 내포지역 문화의 다양성에 대해 살펴보고 및 그 활용방안에 대해 토론합니다.
미디어 > 행사·소식
2022-12-13
아산 공세곶창의 역사와 문화재적 가치
2022년 아산 공세곶창의 국가지정문화재 승격을 위한 학술세미나가 7월 22일(금) 충남 아산시 공세리성당 피정의 집에서 개최됩니다.
미디어 > 행사·소식
2022-07-19
충남역사문화연구원 ‘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’
충남역사문화연구원(원장 김낙중)은 지난달 29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개최된 연말 포상식에서 그동안 우리 문화유산 선양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(장관 유인촌) 장관 표창을 받았다.
미디어 > 보도자료
2024-01-02
수립 충남 고대 역사문화권에 대한 기초조사 및 정책연구를 추진 충남 정책 비전과 방향, 역사문화권별 정책의 안착을 위한 선도 사업, 역사문화권 정비사업의 전략방향 등을 제시를 수립 사전예방적 문화유산 보존관리시스템 구축 기후변화가 문화유산에 미치는 영향과 문화유산의 취약성에
> 소개 > 연구원 현황 > 연구원 업무
나는 직원 간 ‘상호 존중하고 배려’하는 마음으로 건강한 직장문화 조성에 앞장선다. 나는 직무수행 시 인격적인 불이익이나 처우를 하지 않으며, 나를 둘러싼 모든 ‘이해관계자의 인권을 존중’한다.
> 소개 > 연구원 비전 > 갑질근절 선언
이 화첩은 풍양 조씨 문중에서 전해왔으나, 덴리대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조영하(趙寧夏, 1845~1884)의 손자 조중구(趙重九, 1906~?)로 추정되는 인물이 생계를 위하 당시 집 한 채 가격에 팔았다고 합니다.
> 박물관 > 전시
우리는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행복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높은 윤리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정직․공정한 자세로 업무를 처리하며 부패방지와 깨끗한 공직풍토 조성에 노력하여 연구원의 품격을 높인다.
> 소개 > 연구원 비전 > 윤리경영 헌장